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통영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반응형

 

 

 

이전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린 사천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에 이어,

이번에는 통영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에 대한 정보를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통영 시외버스터미널이라고도 하고, 통영종합버스터미널이라고도 하니 참고하세요.

통영하면, 충무김밥으로 유명한데요, 그 외에도 한려해상수도, 외도 등으로 여행하기 위한 관문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충무김밥은 통영 시내 곧곧에서 보실 수 있으니, 꼭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통영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통영 시외버스터미널에서는 크게 경상권가는 버스와 그 외의 지역으로 가는 버스로 나눠서 보실 수 있습니다.

 

경상권 지역으로는 부산, 마산, 진주, 장승포, 고현, 거제, 해금강, 대구, 창원, 양산, 언양, 경주, 포항, 울산 등지로 운행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부산 같은 경우는 부산, 부산 서부 터미널, 동래, 해운대, 노포동 등 부산 각지의 터미널로 운행을 하고 있습니다.

또, 오산, 수원, 안산, 인천으로 가는 시간표도 참고하세요..

 

 

 

 

 

그 외의 지역으로는 서울 경부고속 터미널, 서울 남부 시외버스터미널, 대전, 성남, 광양, 순천, 통영, 광주, 여수 등지로 운행을 하고 있습니다. 시간표는 다음을 참고하세요..

서울을 제외한 광주나 여수 등과 같은 전라권은 운행 대수가 적은 편이니 꼭 시간대를 확인해 두셔야 합니다. 

 

 

 

 

다음은, 통영 시외버스터미널의 위치입니다. 네이버 지도를 캡쳐해 두었으니 참고하세요..

주소는 경남 통영시 광도면 죽림리 1569이며, 전화번호는 1688-0017입니다.

시외버스의 경우 시간표가 종종 바뀌는 경우가 있으니, 전화 문의로 확인해 보시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