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박스헤드2인용 버그판 / Boxhead 2 Play / 플래시게임

반응형
■ 박스헤드2인용 버그판 / Boxhead 2 Play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게임은 박스헤드2인용의 버그판입니다.
기존의 박스헤드2인용에 체력 무한대에 무기도 무한대로 쓸 수 있는 버그판인데요..
기존 게임이 오래 버텼다는 성취감을 느끼게 해준다면, 이 버그판은 통쾌함을 느끼게 해 주네요..

처음 시작하시면, 무기는 피스톨만으로 시작하지만, 점수를 얻으면서 레벨을 올리면 나머지 무기들을 무한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박스헤드 시리즈의 다른 게임을 해 보시려면 다음 링크를 참고하세요..

박스헤드 바운티헌터 / Boxhead Bounty Hunter / 플래시게임
박스헤드 더룸 / Boxhead The Rooms / 플래시게임
박스헤드 모어룸 / Boxhead More Rooms / 플래시게임
박스헤드 할로윈 스페셜 / Boxhead a Hallween Special
박스헤드2인용 / Boxhead 2 Play
박스헤드좀비워 / Boxhead The Zombie Wars


■ 박스헤드2인용 버그판 게임하기




■ 박스헤드2인용 버그판 스크린샷

다음은 이 게임의 스크린샷입니다.

오리지널버전과 똑같이, 캐릭터와 맵을 선택하시면 게임이 진행되게 됩니다.



게임 첫 화면입니다.
처음에는 그냥 피스톨로 시작하게 됩니다.
하지만, 체력은 무한대입니다.



두번째 무기르 얻었네요..
우지입니다...오리지널 버전에서는 발사횟수가 제한되어 있지만,
박스헤드2인용 버그판에서는 무제한입니다.



수류탄을 얻었네요...
마찬가지로 무제한입니다..
수류탄만 던지고 다녀도 통쾌하네요..



수류탄을 많이 던지니, 화면이 하얘지네요..



이번에는 지뢰입니다..
지뢰만 쭉 깔아도 왠만한 좀비는 처리가 가능하네요..



다음은 로켓탄입니다..
마찬가지 무제한입니다..



지뢰에 로켓탄에...
통쾌함이 극에 달합니다..



■ 마치며

이번에 소개해 드린 박스헤드2인용 버그판은 어려운 게임은 아니지만,
스트레쓰가 쌓일때 하면 스트레쓰 해소에 그만이네요..
그럼, 즐거운 게임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