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마트 휴무일 3월 2018년 정보 총정리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형마트 중에 하나인..

이마트 휴무일 3월 2018년 정보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대형마트의 경우..

한달에 2번 의무 휴무를 하고 있는데요..

이마트도 마찬가지로 2번 휴무일이 있습니다..

물론 지역별로 쉬는날도 다르죠..

그럼..이번달인..

이마트 휴무일 3월 정보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첫번째 일요일인 3일에 쉬는 점포는 인천점과 센텀점..

9일 금요일은 서귀포점과 신제주점 제주점이네요..

3월 10일 토요일은 고잔점 안산점, 충주점입니다..

 

 

 

다음은 둘째 일요일인 11일에 쉬는 점포들입니다..

서울에 대부분의 점포와 인천 경기..대전 등..

대다수의 지점들이 둘째 일요일에 쉽니다..

상세 지점는 위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다음은 둘째 수요일인 14일에 쉬는 점포입니다..

인천공항점과 과천점, 파주운정점 보령점 등..

수요일에 쉬는 지점들이 많네요..

 

 

다음은 19일 월요일에 쉬는 점포와 24일에 쉬는 점포입니다..

인천점, 서귀포점, 제주점 등이 있네요..

 

 

다음은 넷째 일요일인 25일에 쉬는 지점들입니다..

둘째 일요일에 쉬었던 대다수 지점들이 넷째 일요일에 쉬네요..

상세 정보는 위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28일 수요일에 쉬는 지점들입니다..

인천공항점, 고양점, 보령점, 구미점 등이 쉬네요..

 

여기까지 이마트 휴무일 3월 정보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