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전에는 국민은행 고객센터 번호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은행 고객센터 번호와..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는..
웹이나 스마트폰 어플로 이용하실 수 있지만..
아무래도 전화를 걸어서 상담사와 통화해 보는것이 편하겠죠..
먼저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개인 고객이신 경우, 1599-8000, 1577-8000, 1544-8000으로 거시면 되구요..
해외에서 거시는 경우에는..국가코드 82를 부텨야 겠죠..
82-2-3449-8000 번입니다..
기업고객이신 경우는 8000번 대신에 8008 번호가 할당되어 있습니다..
특이하게 씨토크로 해서..
장애우분들을 위해서..수화 상담도 가능한데요..
070-7947-9000과 9001번이 있습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로 전화를 거시면 사용하실 수 있는 각종 서비스들입니다..
각종 조회, 각종 납부, 각종 조회 기능..
그리고 사고신고..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 등..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별로 이용시간은..
대부분 24시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신규 서비스의 경우는 상담사를 통하는 부부은 9시부터 18시..
ARS는 8시부터 20시..
상세한 서비스 시간은 위를 참고하세요..
보통 전화로 상담을 하시려면..
ARS를 통해서 몇 번을 누르시고 들어가셔야 하는데요..
자주 쓰이는 번호는 위와 같습니다..
예를 들어 상담사 연결의 경우는..
전화를 거신 후, #을 누르시고..0을 누르시면 되겠죠..
여기까지 신한은행 고개센터 번호 정보를 알아 보았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