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이블레이드 입체 펄러비즈 도안 - 드레인 파브닐

반응형

요즘 주말이면 아이들과 펄러비즈를 많이 하는데요..

이번주에는 펄러비즈로 베이블레이드를 만들어 달라고 하네요..

인터넷에서 베이블레이드 펄러비즈 도안을 급 검색.

하였으나..ㅡㅡ..없네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직접 팽이를 보고 만들었습니다.

한땀 한땀 장인 정신을 발휘하여..

근..1시간 정도 걸렸네요..

무슨 공방도 아니고..너무 힘든 작업입니다..

하지만, 아빠는 못하는게 없어야죠..

 

 

완성된 모습니다..

보시기에 어떤가요? 비슷해 보이나요?

만들어 주었더니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네요..

이왕 만든 김에 펄러비즈 도안도 공유를 해 드립니다..

 

 

제일 상단 레이어입니다..

원래는 금색인데..금색 비즈가 없어서 주황색으로 대체..

금백이 있으신 분은 금색 쓰시면 되겠죠..

 

 

디스크 부분입니다..

1단 프레임인데..

중앙 부분은 밖에서 안보이니, 남는 색갈을 씃도 됩니다..

 

 

2단 디스크입니다..

중앙 부분에 빨간색은 일부 드라이버를 표현한 부분입니다..

 

 

드라이버입니다..

빨간색으로 했으나..실제로는 빨간색보다는...

주황색과 빨간색의 중간 정도더군요..

 

 

제일 하단 드라이버입니다..

하나짜리를 살짝만 누르시면 됩니다..

이쑤시개가 들어갈 구멍 정도로 좁혀야 합니다..

 

 

각 파트들 완성본입니다..

이걸 이쑤시개로 끼워서 완성시키면 됩니다..

 

완성된 모습니다..

제일 하단에 이쑤시개를 잘라내셔도 됩니다..

 

만들고 보니..잘 만들었네요..ㅡㅡ

이쑤시개가 잘 안들어가거나 헐렁하면 다리미로 다시 조금 녹이신 후 기우시면 됩니다..

 

베이블레이드 입체 펄러비즈 도안..

그 중에서도 드레인 파브닐..

다음에는 또 뭘 만들어야 할지..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