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굽네치킨 영업시간 알아보기

반응형

많은 분들이 저녁에 출출하실 때 치킨을 시켜 드시죠..

치킨도 종류가 많지만..그 중에 인기 있는 브랜드가 바로 굽네치킨인데요..

야식으로 시켜 드실 때, 영입시간이 언제까지인지 궁금하실 때가 있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굽네치킨 영업시간을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물론 전화를 해서 물어보시면 되지만..

간혼 전화를 받지 않을 때를 위해서입니다..

 

먼저, 영업시간을 알아보시려면 정확안 매점명을 알아 두셔야 하는데요..

매장명은 굽네치킨 홈페이지를 통해서 검색이 가능하십니다..

먼저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 봅니다..사이트 주소는 www.goobne.cokr 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홈페이지가 열리는데요..

그 중간에 매점찾기에 마우스를 올립니다.

 

 

그럼, 위와 같이 매장찾기 메뉴가 뜨는데요..

매장찾기 메뉴를 눌러 줍니다..

 

 

그럼, 위와 같이 매장찾기 페이지가 뜨게 되는데요..

이 페이지를 통해서 시키시려는 매장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일단, 창원이라고 입력을 해 보았는데요..

그럼, 아래와 같이 검색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창원에는 창원팔용점, 창원중앙점 등이 있네요..

이제 굽네치킨 매장명을 알아 내셨습니다..

시키시려는 매정명을 알고 계시면 이 과정은 생략하셔도 됩니다..

왜냐하면, 굽네치킨 홈페이지에서는 영업시간을 알려 주지 않아서..

네이버를 통해서 검색하셔야 하거든요.

 

 

 

네이버에서 굽네치킨 창원팔용점으로 검색해 보았습니다..

그럼, 위와 같이 영업시간이 12시부터 새벽 1시까지로 나오네요..

 

 

다음으로 창원중앙점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창원중앙점은 12시부터 밤 12시까지 이네요..

 

 굽네치킨 영업시간은 이렇게 알아 보실 수 있는데요.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