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디야 영업시간 매장별로 알아보기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많은 분들이 저렴하게 커피를 마시거나 테이크아웃을 할 수 있는..

이디야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집 근처에 이디야가 있어서 가끔 커피를 사 먹는데요.

 

 

 

 

문제는 밤에 갑자기 아메리카노를 먹고 싶어 이디야 매장에 가보면 문은 닫은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그래서, 결국  편의점 커피로 떼우거나 하는데요..

그런 경우를 대비해서 자주 가는 이디야 매장의 영업시간을 알아 두면 편리하겠죠?

그럼, 이디야 영업시간을 알바보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디야 대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주소는 ediya.com 인데요..

접속을 하시면 위와 같은 홈페이지가 열립니다.

상단 메뉴 부분에 Store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위와 같이 메뉴가 열리는데요..

매장안내를 선택하시면 되겠죠..

 

이번에는 신촌부근에 이디야를 한번 찾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명 부분에 신촌을 입력하신 후 검색으 하시면 됩니다.

 

 

그럼, 위와 같이 신촌 부근에 있는 매장이 뜨네요.

총 세 군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신촌역점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보시다시피 이디야 영업시간이 오전 8시부터 밤 자정가지 이네요.

신촉역은 유동인구가 많다 보니 영업시간이 상대적으로 긴것 같네요..

 

 

 

이번에는 다른 지점을 찾아 보겠습니다.

대전쪽을 검색해 보았는데요..

대전에도 이디야가 많이 있네요..

 

 

 

대전 목상동점입니다.

영업시간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네요..

 

이렇게 이디야 영업시간은 매장별로 상이하기 대문에,

내가 자주가는 매장은 미리 영업시간을 알아 두신 후에 이용을 하시면 편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