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교보문고 영업시간 알아보기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점 별로 교보문고 영업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 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보문고는 전국적으로 지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영업점마다 정기휴일, 영업시간이 서로 조금씩 다릅니다.

 

 

 

 

그래서, 찾아 가시려는 지점의 영업시간을 알아 보시고 가셔야 하는데요..

그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교보문고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주소는 www.kyobobook.co.kr 입니다.

접속을 하시면 위와 같은 홈페이지가 열리는데요.

상단 메뉴에 보시면 영업점이라고 되어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에 마우스는 올려 보시면 위와 같이 전국 지점 리스트가 나오는데요.

광화문 교보문고부터 시작해서 지방 중소도시의 지점가지 총망라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시는 지점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저는 광화문 교보문고 영업시간을 선택해 보았는데요..

위와 같이 광화문점 정보가 나오게 되고, 전화번호부터 영업시간, 정기휴일 등의 정보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광화문점의 경우는 아짐 9시부터 10시까지이네요..

 

 

다음은 부산점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영업시간이 11시부터 오휴 9시 30분까지이네요.

역시 광화문점과는 다릅니다..

이렇게 지점별로 오픈 및 클로즈 시간이 서로 조금씩 다릅니다.

 

 

이번에는 창원점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창원점은 부산점하고 동일하네요..

 

여기까지 교보문고 영업시간 알아내는 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