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홈플러스 휴무일 12월 2016년

반응형

이번에는 생활과 밀접한 정보죠..

바로 홈플러스 휴무일 12월 정보입니다..

대형 마트들은 한단에 두 번 쉬게 되는데요..





이는 홈플러스, 이마트, 홋데마트 모두 똑같습니다..

다만, 지역별로 지자체와 협의하에 쉬는 날이 달라지게 되는데요..

그래서, 내가 사는 지역의 홈플러스는 언제 쉬는지를 알아 두면 편하겠죠..




그럼, 본격적으로 홈플러스 휴무일 12월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도록 히겠습니다..



일단, 대부분의 점포들이 둘째, 넷째 일요일에 쉬게 되는데요..

서울의 강동점, 강서점, 가양점 등..

인천 계산점 등..

대부분의 홈플러스가 둘째와 넷째 일요일에 쉽니다..

이 날 마트에 장보러 가면 낭패를 보겠죠..



광주 전라지역과 대전, 충청 지역 등도 많은 점포들이 둘째와 넷째에 쉬네요..

그럼, 특이하게 둘째, 넷째 수요일에 쉬는 곳을 알아 보겠습니다..




경기도의 오산, 남양주진접, 김포, 품무, 킨텍스, 포천송우, 고양터미널, 일산 등..

경기도 많은 점포들과..

경북울산 쪽에는 구미, 문경, 경산, 안동..

대전충청의 계룡, 보령 등의 점포가 둘재와 넷짜 수요일이 휴무일이네요..




그리고, 특이하게 쉬는 곳이 있습니다..

제주도의 서귀포점이 9일과 24일 휴무이구요..

안산, 안산서부, 안산고잔이 10일과 25일이 휴무..

영주와 논산이 12일과 26일..

울산, 울산남구, 울산북구점이 14일과 25일에 쉬네요..


일단, 대부분의 홈플러스 휴무일 12월이 둘째와 넷째 일요일인만큼..

내가 사는 지역이 좀 특이한 지역 이외에는 위대로 알고 있으면 되겠죠..


그럼, 여기까지 홈플러스 휴무일 12월 정보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