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정보

qm3 가격 2015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즘 잘나가는 소형 suv죠..바로 qm3 가격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소형 suv하고 하면, 트랙스, 티볼리, qm3인데요..

특히, qm3는 프랑스에서 개발되어 스웨덴에서 생산된 차량을 국내 르노 삼성에서 파는 자동차죠..





그러다, 보니 국산차라기 보다는 외제차에 더 가깝습니다.

즉, OEM이죠..그래서 요즘 국내차 업체들에 실망을 하신 분들이, 더 찾다 보니...

인기를 많이 끌고 있습니다..

즉, 외제차를 국산차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다는 거죠..

그럼, qm3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본 후에, qm3 가격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위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qm3는 약간은 유럽풍에 가깝습니다..

당연히도 프랑스에서 개발이 되었기 때문이죠..유럽에서는 캡처라는 이름으로 팔리고 있죠..




일단, 외관쪽을 보자면, 헤드램프는 프로젝션 레드램프가 적용이 되었구요..



LED 주간 주행등이 적용되어, 주간에도 다른 차나 사람에게 qm3를 인식시켜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드 미러에는 방향지시등이 함께 적용되어 시인성을 더 높혔습니다.



위 내장의 경우는 다크인테리어에 실버 포인트가 들어간 디자인인데요..

전체 6개 이상의 내장 디자인이 적용되어 유니크한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립 콘트롤이라는 조금 생소한 기능이 있는데요..

이는 다양한 노면에서 최상의 그립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입니다.

즉, 눈, 진흙, 모래 등의 노면에서도 적절한 그립을 발휘할 수 있게 해 주는 것이죠..



그리고, 안전성 측면에서는 ESC가 적용되어, 미그러운 길이나 갑작스런 장애물 출현으로 밸런스를 잃었을 때,

밸런스를 찾아 줄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여기까지 간략하게 qm3를 살펴보았는데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대리점이나 영업점에 방문해 보시면 좀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구요..그럼, 본격적으로 qm3 가격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qm3는 SE, LE, RE, RE 시그너쳐. 이렇게 총 5개 모델이 있는데요..

SE의 경우는 22,390,000원, LE는 23,370,000 RE는 24,500,000원..

RE 시그너쳐는 25,230,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qm3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qm3 가격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으신 분은 가까운 르노 삼성 대리점을 방문해 보시면 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