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정보

티볼리 가격표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즘 잘나가는 소형 suv죠...바로 티볼리 가격표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다양한 소형 suv들이 출시되었는데요..르노 삼성의 qm3,쉐보레의 트랙스..

여기에, 쌍용자동차의 티볼리..티볼리는 최근에 티볼리 디젤 모델까지 출시되어 더 인기를 끌고 있죠..





얼마전에는 효리가 쌍용차 해고 노동자들을 복귀시키면 무료로 티볼리 광고를 해주겠다고 해서..이슈를 끌었던 차종입니다..

그럼, 티볼리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본 후에 티볼리 가격표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위 이미지가 바로 티볼리인데요..

소형 suv이지만 강인한 느낌을 줍니다..여기에 세련된 이미지까지 더해졌습니다..



또, HID 헤드램프가 적용되어 야간 주행 시 시야 확보에 도움이 되는데요..

여기에 세련미까지 주고 있습니다..



또, 운전석 부분도 투톤으로 되어 한층더 세련되고 발랄한 느낌을 주는데요..



블랙, 베이지 투톤, 레드 투톤 중에 선택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더 넓어졌습니다..



슈퍼비전또한 6가지 컬러로 설정을 할 수 있어, 원하는 색상으로 조종이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티볼리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보았는데요..

그럼, 본격적으로 티볼리 가격표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티볼리 디젤 가격표입니다..



일단, 기본 공통 사양은 위와 같습니다..



모델은 TX, VX, LX 모델이 있는데요..

TX가 20,080,000원..VX가 22,440,000원, LX가 24,500,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음은 티볼리 가솔린입니다..



공통 사양은 위와 같구요..



모델은 TX 수동, TX 오토, VX, LX 고급형과 LX 최고급형으로 나뉩니다..

TX 수동은 16,060,000원, TX 오토는 17,630,000원, VX모델은 19,590,000원..

LX 고급형이 21,950,000원, 최고급형은 23,050,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티볼리 가격표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와 판매조건 등은 근처 대리점이나 영업점을 방문에서 상담을 받아 보시는게 좋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