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정보

기아자동차 10월 구매혜택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10월이 된 기념으로 따끈따끈한 정보인 기아자동차 10월 구매혜택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자동차는 최근에 스포티지로 새로이 출시를 했죠..쏘렌토도 2016년형이 새로 나왔구요..

최근 내수 부진때문에, 신차도 출시를 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고는 있습니다마..

신차들은 구매혜택이 그리 좋지는 않더군요..





그래도, 이번에 내수 활성화를 위해서 자동차 구매 시 개별소비세 인하를 한시적으로 시행하고 있어,

요즘이 차를 사기에는 적기이기는 합니다..자동차 가격에 따라 다르겠지만, 20만원에서 60만원 정도 할인 효과가 있으니 말이죠..

그럼, 본격적으로 기아자동차 10월 구매혜택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모델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스포티지죠..

개인적으로 잘 빠진 모델이긴 합니다만, 캠핑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조금 작은 모델이죠..

그래도, 젊은 분들이 첫 차로 시작하기에는 괜찮아 보입니다..



일단, 기아자동차 10월 구매혜택은 개인출고고객 기준입니다..

리스나 법인의 경우는 해당이 되지 않죠..

그럼, 승용차 먼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더 뉴 모닝입니다..80만원 또는 1-2-3- 초저금리 할부에 50만원 할인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1-2-3 초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은, 36개월가지는 1.9%, 48개월까지는 2.9%, 60개월까지는 3.9% 금리로 할부를 할 수 있는 정책입니다..

더 뉴 프라이드는 10만원 할인...

K3가 할인폭이 큰데요..130만원 할인이나, 1-2-3 초저금리에 80만원 할인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K5입니다..기본 할인은 없구요...

K5 하이브리드는 15% 할인 또는 1.5% 저금리 할부에 12% 할인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K7의 경운ㄴ 100만원 할인 또는 1-2-3 초저금리에 50만원 할인을 선택하실 수 있구요..

K7 하이브리드는 5% 할인 또는 1.5% 저금리에 2% 할인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RV 기아자동차 10월 구매혜택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이는 기본할인 30만원, 쏘울은 10만원, 카렌스는 10만원 구매혜택이 있구요..

이번에 새로 출시된 스포티지는 혜택이 없습니다..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 모델인 쏘렌토, 카니발도 기본 할인이 없구요..

모하비도 여전이 할인 혜택이 없습니다..



봉고III 트럭도 구매혜택이 없네요..


여기까지, 기아자동차 10월 구매혜택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은 신모델들은 별다른 할인 혜택이 없지만..

좀 오래된 모델들은 제법 할인 혜택이 있는 편입니다..

여기에 개소세 할인까지 적용받으면 꽤 매력적인 혜택이네요..


좀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근처 영업점에 방문해서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