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정보

쌍용자동차 9월 구매혜택

반응형

얼마전까지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쉐보레 구매혜택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연달아서 쌍요자동차 9월 구매혜택에 대해서 알아 보도로 하겠습니다..

새차를 사시려는 분들이시라면 당연히, 매달 판매조건이 달라지는 건 알고 계시겠죠..





게다가, 이번달부터는 한시적으로 정부시책에 의해 개별소비세 인하가 단행되어서..

좀 더 자세히 알아 보아야 하는데요..

쌍용자동차 9월 구매혜택과 개별소비세 인하 효과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체어맨입니다.체어맨 하면 대형 세단에 속하죠..

예전만해도 체어맨 하면...임원급이 타고 다니는차라 생각했었는데요..

요즘은 길에서도 많이 보이더군요..

일단, 기본1 입니다..

7년 15만 Km 무상보증 프로그램에 Free Pick-Up, Declivery Service에 7년 소모품 무상 교환이 가능하구요.

기본 2로는 1000만원 상당의 Cool Summer 바캉스 여행상품권, VVIP voucher, 715 Service coupon이 제공됩니다..

재무매 혜택으로는 200만원..경쟁차나 수입차 보유 고객은 100만원 추가 할인이 가능하네요..




체어맨 +V8 Special Edition입니다..

7년 15만 무상보증 프로그램에..

개별소비세 인하 틀별 혜택으로 4 Tronic 시스템을 무상 제공 박으시거나, 렌터/리스 출고시 5% ㅏ치보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역시, 재구매 혜택으로 200만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구요..

경쟁차나 수입차 보유고객은 100만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요즘 잘나가는 소형 SUV이죠..

바로 티볼리입니다..티볼리의 상용자동차 9월 구매혜택은 선택이 세 가지가 됩니다.

첫번째, 일시불 및 정상할부로 하는 경우는 할인이 없구요..

두번째,5.9% 장기 저리할부로 하는 경우는 선수금 Zero로 5.9 저리르 최장 71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합니다..

세번째, 휴예할부를 선택하실 수있습니다.

내용이 조금 어려우니, 주변 영맨에게 상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코란도C입니다..

기본적으로 어메이징 밸류업 패키지로 사고시에 신차로 바꿔 받으실 수 있구요..

선택1로는 일시불 및 정상할부를 하는 경우, 개소세 인하 특별 혜택으로 20만원을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택2로는 개소레 인하 혜택 20만원에 더하여, 5.7저리 할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택3으로는 Value-Up 저리 할부 프로그램ㅇ로, 선수율에 따라 차등 금리를 적용하여 할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타 상세한 내용은 위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다음은 렉스턴입니다..

기본적으 선택1과 2는 개별소비세 인하 특별 혜택으로 70만원을 지원받으실 수 있구요..

선택3은 특별 혜택을 받지는 못하지만, 할부 기간에 따른 차등 금리로 할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노후차 교환 프로그램으로 50 ~ 100만원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코란도 스포츠입니다..

선택적으로 선수율 없이, 할부기간에 따른 차등 금리로 할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재구매 혜택은 2대째 10만원, 그 후, 각 30만원, 50만원으로 올라가구요..

노후차 change program으로 50 ~ 100만원 지우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투리스모입니다..

일시불이나 정상할부, 선수율 zero 5.7% 할부를 하는 경우에는 한가위 귀성비 70만원을 지원 받으실 수 있구요..

한가위 귀성비를 지원받으실 수 없지만, 선수율 없이 저리 할부가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쌍용자동차 9월 구매혜택에 대해서 알바 보았는데요..

간략학 설명을 드렸지만, 실제 영맨에게 상담받아 보신다면 훨씬 더 정확한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