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정보

현대자동차 9월 판매조건

반응형

이번 포스티는 새롭게 9월도 되고 해서, 현대자동차 9월 판매조건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내수 경기 부양을 위해 정부에서 개별소비세 인하를 단행하였죠...

현대자동차는 이 정부 시책에 공감하여 할인폭을 늘리겠다고 했는데요...





이 할인폭이 적용되어 나온게 바로 9월입니다..

이전 8월에 비해서 판매조건를 더 좋게 발표한다고 하였는데요..

정말 그렇게 되었는지, 본격적으로 현대자동차 9월 판매조건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소형차입니다..

액센트인데요...기본조건을 보시면, 40만원을 할인과 10만원 할인데 2.9% 저리 할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재고조건은 30만원 할인이네요..




다음은 준중형인데요..

더 뉴 아반떼는 7% 할인 또는 30만원 할인에 선수율 20%로 36개월 무이자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더 뉴 벨로스터는 70만원 할인과 40만원 할인에 2.9% 저리할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더 뉴 i30의 판매조건은 더 뉴 벨로스터와 동일합니다..




다음은 중형차종입니다..

더 뉴 i40는 70만원 할인 또는 40만원 할인에 2.9% 저리 할부를 선택하실 수 있구요..

신형 쏘나타와 쏘나타 하이브리드는 동일하게 100만원 할인 또는 50만원 할인에 2.9% 저리 할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까지 보셨듯이, 저번달에 비해 현대자동차 9월 판매조건이 많이 좋아진 편입니다..




그렌저와 그렌저 하이브리드는 60만원 할인 또는 10만원 할인에 2.9% 저리 할부를 선택하실 수 있구요..

아슬란은 100만원 할인 또는 30만원 할인과 2.9% 할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대형차종입니다..

신형 제니시스는 기본할인 조건은 없지만, 재고할인 조건이 있네요..

에쿠스는 기본조건이 5% 할인입니다..



스포츠카에 속하는 제니시스 쿠페는 저번달과 동일하게 할인이 없습니다..



다음은 소형SUV입니다..

올 뉴 투싼의 경우, 신차이다 보니, 할인조건이 없습니다..

뉴 투싼 ix도 전시차 조건만 있네요..이것도 재고가 거의 없을 듯 합니다..



다음은 중형SUV입니다..

싼타페 더 프라임은 마찬가지로 신차라 기본할인이 없습니다..

구형 싼타페의 경우는 150만원 할인 또는 100만원 항인에 2.9% 저리 할부가 가능합니다..



대형SUV에 속하는 맥스크루즈는 유로5모델로 곧 페이스리프트가 예정되어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할인 조건이 좋습니다..150만원 할인 또는 100만원 할인에 2.9% 저리 할부 선택이 가능합니다..

베라크루즈는 단종이 결정되었죠..기본으로 100만원 하인 또는 50만원 할인에 2.6% 저리 할부가 가능합니다..



그랜드 스타렉스와 포터2는 할인이 없네요..


여기까지 현대자동차 9월 판매조건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이번에 개별소비세가 할인된 만큼...신차 구매에 적기가 아닌가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