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정보

쉐보레 7월 판매조건

반응형

이번에는 자동차 정보 중에서도 쉐보레 7월 판매조건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하면, 크루즈, 말리부, 캡티바, 올란도 등 인기 차종이 많은데요..

최근에, 유로6때문에 곧 단종될 모델들이 있어서, 7월과 8월에 판매조건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달에는 6월에 비해서 조건이 더 좋아졌는데요..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에 이은 3위 자동차 회사인 쉐보레..

쉐보레 7월 판매조건에 대해서 차종별로 상세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2015 스파크입니다..

여름 휴가비지원으로 LS/LT 등급은 120만원 지원..

승용벤과 L 모델은 30만원 지원이네요..

그 외에도 마이너스 할부, 무이자 할부 등으로 파격적인 할부 정책이 있습니다..



다음은 아베오 세단..소형 세단인데요..

여름휴가비 지원으로 60만원 할인이 있네요..

그 외, 3.9%로 36개월 할부를 받을 수 있고, 유예 할부, 장기 저리 할부도 가능합니다..




다음은 아베오 해치백인데요..아베오 세단과 판매조건은 동일합니다..




다음은 이번에 신형으로 나온 2016 크루즈 가솔린 모델인데요..

여름 휴가비 지원으로 70만원 할인..2.6% 금리로 36개월 할부가 가능합니다..



2015 크루즈 디젤 모델입니다..

여름 휴바기 지원으로 170만원 할인이 있네요..할인폭이 대단합니다..

타 자동차 회사 동급 모델보다 파격적인 모델이네요..



다음은 2015 크루즈 가솔린 모델입니다..

디젤 모델에 비해 할인폭이 적은편이지만 12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말리부 디젤 모델입니다..

여름 휴가비지원으로 210만원 할인이 있네요..

이번에 유로6가 적용되지 않아 단종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할인폭이 큰것 같네요..



말리부 가솔린 모델입니다..디젤 모델에 비해 할인폭이 적습니다..

140만원 할인이 가능하네요..




말리부 LPGi 모델입니다..할인은 140만원으로 가솔린 모델과 동일합니다만..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소형 SUV인 트랙스입니다..

그늘막 텐트 증정에 70만원 할인이네요..

초저리 할부로 2.6%로 36개월 할부가 가능하구요..

유예할부 및 장기 저리 할부도 가능합니다..



쉐보레의 가장 인기 차종입니다..바로 올란도인데요..

올란도 디젤 모델은 150만원 할인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맘에 들어하는 올란도 LPGi 모델입니다..

쉐보레 7월 판매조건에 따르면 120만원 할인이 있네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고, 초저리 할부로 1.9% 금리도 가능합니다..



다음은 캡티바입니다..

아쉽게도 말리부 디젤 모델과 같이 유로6가 정용되지 않아 곧 단종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할인은 어드벤쳐 모델은 280만원 할인...그 외 모델은 230만원 할인입니다..

역시, 단종 소식이 있는 만큼 할인폭이 커졌습니다..



카마로입니다..

별다른 판매조건이 없네요..




알페온도 곧 단종 소식이 있죠..

판매조건으로는 200만원 할인이 있습니다..

알페온이 단종되고, 일팔라를 들여온다는데..기대가 되네요..




마지막으로 대우국민차 시절부터 인기를 끌었던 다마스와 라보이비다..

두 차종 모두 20만원 할인이 있습니다..


여기까지 쉐보레 7월 판매조건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여러 차종이 단종 소식이 있는 만큼.. 판매조건을 잘 살펴보고 차량 구매를 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