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정보

현대자동차 7월 판매조건

반응형

이번에는 새롭게 7월도 시작하였으니, 현대자동차 7월 판매조건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신차를 구입할 때의 조건이라는 건 매달 바꾸게 되죠..

신차를 알아 보시는 많은 분들이 월초가 되면 항상 판매조건을 알아 보시는데요..

그래서, 현대자동차 7월 판매조건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는 현대차에서 신차들이 대거 출시되었는데요..

더 뉴 아반떼, 더 뉴 벨로스터, 더 뉴 투싼 등..신차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더 꼼곰하게 판매조건을 확인해 보셔야 겠죠?

특히, 이번 달에는 농협 임직원 및 조합원 특별 판촉 할인을 하고 있어, 관계가 있으신 분들이면 신차 구매에 좋은 달이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소형차인 엑센트입니다..기본조건으로는 30만원 할인을 받으시거나, 2.6% 저리 할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통시장 상품권으로 할인을 받을 시에는 33만원이네요..

그 외 재고조건은 50만원 할인, 진시차는 20만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더 뉴 아반떼입니다..

기본할인 100만원 또는 전총시장 상품권 110만원, 또는 선수율 20%시 36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다..

재고조건으로는 2월 생산은 100만원 할인, 3월 생산은 50만원, 4월 생산은 20만원 할인을 바으실 수 있습니다..



더 뉴 벨로스터의 경우는 50만원 할인(전통시장 상품권 55만원) 또는 20만원 할인 + 2.6% 저리 할부가 판매조건입니다..

재고조건은 50만원 할인이네요..




더 뉴 i30인데요...50만원 할인 또는 20만원 할인에 2.6% 저리 할부가 가능합니다..

재고는 50만원을 깎아 주네요..



더 뉴 i40입니다..요즘 제가 좀 보고 있는 차종이기도 합니다..

기본조건은 50만원 할인..또는 20만원 할인에 2.6 저리 할부입니다..



구형인 YF 쏘나타는 가격대가 많이 낮아졌네요..

신형 쏘나타의 경우는 100만원 할인 또는 50만원 할인에 2.6% 저리 할부입니다..

재고조건이 꽤 좋은 편이라서, 재고라도 상관이 없는 분이라면, 재고로 고려해 볼만 하네요..



쏘나타 하이브리드입니다..

조건은 일반과 동일합니다..다만, 여러가지 세제 혜택이 있기 때문에, 좀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겠네요..




다음은 그랜저와 그랜저 하이브리드입니다..50만원 또는 2.6% 저리이네요..



다음은 마찬가지 준대형 차종인 아슬랍니다..

100만원까지 할인기 가능하구요..30만원 할인 + 2.6% 저리 할부도 가능합니다..



다음은 대형인 신형 제네시스와 에쿠습니다..

기본조건으로는 혜택이 없습니다..다만 전시차인 경우는 20만원 할인이 가능하네요..




제네시스 쿠페입니다..마찬가지로 기본할인 조건은 없습니다..



다음으로는 SUV들입니다..

현대자동차 7월 판매조건에 따르면, 올 뉴 투싼은 기본 할인이 없습니다..

새로 나온 차종이다 보니..그런가 보네요..요즘 핫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데...빨리 할인 혜택이 나왔으면 합니다..




다음은 싸타페입니다..

싼타페는 이번에 싼타페 더 프라임으로 신차가 나왔죠..이 차종의 경우는 항인 조건이 없구요..

기존 싼타페의 경우는 120만원 할인 또는 70만원 할인에 2.6% 저리할부를 선태하실 수 있습니다..




대향 SUV인 맥스크루즈와 베라크루즈는 100만원 할인가지 가능합니다..

저도 사실 큰 차가 끌리긴 합니다만...유지비가 감당이 안될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그랜드 스타렉스와 포터2입니다..기본 할인은 없습니다..

여기까지 현대자동차 7월 판매조건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신차 구매하실 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