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7월 홈플러스 휴무일

반응형

얼마전가지는 자동차 관련 포스팅을 많이 했었죠? 이번에는 오랜만에 쇼핑 정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7월 홈플러스 휴무일 정보인데요..장보러들 많이 가시는 홈플러스..

쉬는 날을 잘 알아 두지 않으면 낭패를 보기 쉽상이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홈플러스하면 이마트, 롯데마트와 함께 대형마트 중에 하나인데요..

저희 집 옆에도 바로 홈플러스가 있어서 주말마다 장보러 가곤 합니다..

그런데, 가끔 일요일에 휴무일이 걸리는 날이 있어서, 그냥 돌아오곤 했는데요..

아래 7월 홈플러스 휴무일 정보를 참고하시면 그런 일은 없겠죠..




홈플러스의 경우에는 대형마트로 속하기 때문에, 지역 상권 보호 차원에서 지자체와 협의하에 한달에 2번 휴무일을 가집니다..

과연 지역 상권 보호가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주로 마트로 장을 보러 가는 저 같은 경우는 좀 불편함이 있습니다..

게다가 집 주변에 전통시장도 없기 때문에, 여간 불편한게 아니죠.

그래서, 휴무일을 월초에 확인하고 달력에 적어 둡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7월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두째, 네째 일요일, 즉 12일과 26일에 쉬는 점포들입니다..

서울 지역에는 강동, 상서, 가양, 서울남현, 신도림, 금천, 시흥, 중계, 동대문, 방학, 합정, 월드컵, 월곡, 목동, 잠실, 영등포, 서울상봉, 신내, 면복 홈플러스가 2/4주 일요일이 쉬는날입니다..

인천 지역의 경우는 인천연수, 인천청라, 가좌, 간석, 인천논현, 구월, 인천숭의, 인하, 작전, 계산이 둘째와 네재 일요일에 쉬네요..

경기 지역으로는 부천여월, 부천소사, 부천상동, 중동, 야탑, 분당오리, 영통, 북수원, 동수원, 서수원, 원천, 시화, 의정부, 송탄, 평택안중, 화성향남, 화성동탄, 병점 홈플러스입니다..

대구는 남대구, 성서, 상인, 동촌, 칠곡, 대구, 내당, 대구스타디움, 대구수성이 7월 12일과 26일이 쉬는날입니다..




경북, 울산 지역에는 죽도, 경주, 울산동구, 포함, 울산북구, 부산지역에는 부산정관, 부산감만, 동래, 장림, 서부산, 아시아드, 부산연산, 가야, 영도, 서면, 센텀시티, 부산반여, 해운대 홈플러스 휴무일이 둘째와 네째가 쉬는 날입니다..

그 밖의 지역으로도 많이 있습니다만, 상세한 정보는 위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다음으로는 둘째, 네째 수요일이 쉬는 점포들입니다..

좀 특이하죠...8일과 22일이 쉬는날인데요..

포천송우, 오산, 남양주진접, 경기하남, 김포, 풍무, 평촌, 안양, 킨텍스, 고양터미널, 일산, 경산, 구미, 문경, 안동, 보령, 계룡, 강름, 삼척 홈플러스가 이에 해당합니다..



 

그리고, 기타의 경우입니다..

7월 13일과 27일이 쉬는날인 경우는 영주와 논산 홈플러스이구요..

8일과 26일은 울산, 울산남구, 10일과 25일은 서귀포, 9일가과 24일은 파주문산,

마지막으로 10일과 26일에 쉬는 경우는 안산, 안산서부, 안산고잔 홈플러스입니다..


여기까지 7월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쇼핑 하실 때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