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정보

기아자동차 6월 구매혜택

반응형

이전 글에서는 쉐보레와 현대자동차 6월 판매조건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죠..

이번에는 그 글에 이어, 우리 나라 3재 자동차 브랜드죠..

바로 기아자동차 6월 구매혜택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자동차 하면..소형자동차부터, 중형, 대형 세단, SUV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죠..

그럼..세부적인 제품들에 대한 6월 구매혜택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경차입니다..기아자동차의 경차하면 바로 모닝이죠..

국내 경차 중에 가장 잘 나가는 차종이 아닐까 하는데요..

인기에 걸맞게, 구매혜택이 좋네요..기본 조건이 56만원 할인입니다..

거기에, 재고차나 전시차를 구매 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소형차입니다..쇼형차의 유일한 라인업인 프라이드..

이번에 리뉴얼되어 더 뉴 프라이드로 새로이 나왔습니다..

새 차종이다 보니, 기본 할인 조건은 없네요..



다음은 준중형입니다..바로 K3인데요..

K3 6월 구매혜택을 보면 기본조건으로 100만원 할인입니다..

마찬가지로, 재고차량이나 전시차는 할인폭이 더 큽니다..



다음으 K5인데요..더 뉴 K5의 경우, 기본 조건이 10% 할인에..초저금리 할부 혜택까지 있습니다.

K5 하이브리드 같은 경우는 300만원 할인 혜택이 있네요...연비도 좋고 할인폭도 크고..

하이브리드 생각하고 계신 분이라면 K5 하이브리드를 한번 고려해 보실만 하네요..



다음은 준대형차인 K7인데요..K7 기본할인은 100만원..하이브리도도 마찬가지로 100만원 할인이네요..



다음은 대형차량인...더 뉴K9입니다..

기아자동차 6월 구매혜택이 새로 나왔지만, K9은 기본 할인 혜택이 없네요..아쉽습니다..



다음은 박스카입니다..

레이와 올 뉴 쏘울, 쏘울 EV가 있는데요..이번 6월에는 박스카 씨리즈들도 기본 할인 혜택이 없네요..




다음은 더 뉴 스포티지R입니다..기본조건으로 100만원 할인이 있습니다..

재고조건이 걸리거나 전시차인 경우는 추가 할인이 있습니다..



올 뉴 쏘렌토는 이번에 새로 리뉴얼 되었죠..

신차이다 보니, 기본 할인 조건이 없습니다..




모하비는 구매혜택이 더 짜네요..아무런 조건이 없네요..

모하비는 제가 목표로 사고 싶은 대형 SUV인데요..아무래도 유지비가 비싸서 엄두를 못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음은 MPV입니다..올 뉴 카렌스...올 뉴 카니발이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기본할인 조건이 없습니다..



여기까지, 기아자동차 6월 구매혜택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이번에 현대자동차도 그렇고, 기아자동차도 그렇고, 신차들이 대거 출시되면서..

구매혜택이 그리 좋지 않은 상황인것 같습니다..

저도 요즘 SUV를 구매하려고 알아 보는 중인데요..좀 더 시간을 가지고 기다려 봐야 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