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홈플러스 휴무일 11월

반응형

이제까지 과격한 레이싱, 오목게임 등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을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이번에는 생활 정보 중에 하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바로 홈플러스 휴무일 11월 정보인데요..

요즘 대형마트들은 한달에 두 번 지자체와 협의하에 휴무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 주변의 마트는 언제 쉬는지를 꼭 체크해야 낭패를 보지 않죠..



이는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모두 적용이 되는데요..

지역별로 휴무일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꼭 체크를 해 보셔야 합니다..

그럼, 홈플러스 휴무일 11월 정보에 대해서 상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11월 12일과 26일..둘째, 넷째 수요일에 쉬는 점포입니다..

서울경기권에서는 경기하남점, 김포점, 오산점, 안양점, 남양주진접점이구요..

대전충청권에서는 보령점, 조치원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대구경북권에서는 강산점, 구미점, 안동점이 둘째, 넷째 수요일이 쉬는날이네요..

마지막으로 강릉점도 여기에 속합니다..



그리고, 11월 9일과 23일..둘째, 넷째 일요일이 쉬는 점포는 무려 66개나 되네요..

대부분의 점포들이 여기에 속하는데요..둘째, 넷째 수요일에 쉬는 점포와, 아래 기타에 속하지 않는 모든 점포가 둘째, 넷째 일요일에 쉬게 됩니다..대부분의 홈플러스 휴무일 11월이 여기에 속하는 것이죠..

상세한 점포는 위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그리고, 기타 점포들입니다..

1일과 15일에 쉬는 점포는 일산점..9일과 24일은 파주문산점, 10일과 23일은 안산점..

14일과 22일은 서귀포점..12일과 23일은 울산남구점과 울산점..10일과 24일은 논산점과 영주점입니다..

이렇게 홈플러스 휴무일 11월 정보를 보면, 대부분이 둘째, 넷째 일요일이지만..

다른 날에 쉬는 점포들도 있으니, 꼭 체크를 해 보셔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