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롯데마트 휴무일 9월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정보는 많은 분들이 장보러 다니시는 대형마트 중에 하나인..롯데마트..

그 중에서도 롯데마트 휴무일 9월 정보에 대해서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요즈은 예전과 달리 시장에 장보러 가기보다는 여러 가지 물품을 한번에 볼 수 있는..

대형마트에 주로 가십니다..그런데, 가끔 가보니 문을 닫은 경우가 많아 당황스러울 때가 있습니다..





요즘은 보통 지역상권 보호를 위해 대형마트가 자율 휴무를 하고 있는데요..

롯데마트도 당엲 예외가 아닙니다..단지, 지역별로 휴무일이 서로 다를 뿐이지..

보통은 한달에 2일 정도씩 휴무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사는 지역의 롯데마트 휴무일이 언제인지 확인해 보시는게 좋은데요..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마트 휴무일 9월 정보는 마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매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홈페이지(http://www.lottemart.com)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제일 하단 부분에 휴무지점안내를 통해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상세하게 각 지역별로 휴무일을 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9월 14일과 28일, 즉, 둘째, 네째 일요일에 쉬는 점포들입니다..

대부분의 지점들이 이 경우에 해당하죠..대표적으로 강변점, 구로점 등이 있습니다..

좀더 많은 지점은 위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다음은 8일 월요일과 24일 수요일에 쉬는 지점들입니다..

롯데마트 행당역점, 구리점, 안성점, 양주점, 의왕점, 홍성점, 구미점이 여기에 해당합니다..



다음은 그 외의 경우인데요..

이런 지점은들 좀 특별한 지점들입니다..

1일과 15일에 쉬는 지점은 롯데마트 고양점, 주렵점, 화점점이구요..

12일과 27일은 제주점..10일과 28일은 안산점, 와스타디움점, 상록점, 선부점입니다..

8일과 25일은 충주점...10일과 28일은 울산점..

10일과 24일은 김포점, 오산점, 덕소점, 마석점, 동두천점, 나주점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8일과 28일은 의정부점, 장암점, 제천점, 웅상점입니다..


여기까지 롯데마트 휴무일 9월 정보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장보러 가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