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홈플러스 휴무일 9월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서, 대형마트 중에 하나인 홈플러스 휴무일 9월 정보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곧 추석인데요...추석이 되면 차례상을 차리기 위해 각종 음식도 해야 하고..

주변 친지들에게 선물도 해야 해서 마트에 가서 장을 많이들 보시죠..

그런데, 막상 장을 보러 갔는데 영업을 하지 않는다면? 낭패도 이런 낭패가 없죠..

그래서, 이런 분들을 위해서 홈플러스 휴무일 9월 정보에 대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요즘은 거의 대부분의 대형마트들이 지역 상권 살리기를 위해서 자율후무제를 도입하고 있죠..

보통은 2일 정도 휴무를 하는데요...그런데, 이 자율 휴무일이 지역별로 서로 다르죠..

그래서, 내가 자주 가는 홈플러스라면 휴무일을 미리 알아 두셔야 합니다..

그럼, 홈플러스 휴무일 9월 정보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둘때와 넷째 일요일이 쉬는 지점들입니다..

날짜로 보면, 9월 14일과 28일인데요..다행히, 추석과는 비껴가서...

장보기가 쉬울 것 같습니다..보통은 대부분의 지점들이 이 둘째, 넷째 일요일에 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추석 당일과 4째 일요일이 쉬는 경우입니다..

서울에 강동점, 서울남현점과 경기도에 화성향남점, 화성동탄점, 병점점, 의정부점이 이 경우입니다..

사실, 추석 당일은 마트 갈일이 많지는 않죠..미리미리 장을 봐 두니까요..



다음은 2째, 4째 수요일이 휴무인 점포입니다..

10일과 24일인데요...남양주진접점, 오산점, 김포점, 풍무점, 문경점, 안동점, 조치원점, 계룡점, 강릉점, 삼척점이 해당합니다..


다음은 추석당일과 4째 수요일에 쉬는 경우입니다..

경기하남점, 포천송우점, 평촌점, 안양점, 구미점, 경산점, 보령점인데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규칙이 없이 지역 특성에 따라 쉬는 경우입니다..

서취포점이나, 고양터미널점 등이 대표적인데요..쉬는날은 위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홈플러스 휴무일 9월 정보에 대해서 알아 보았느데요..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