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마트 휴무일 9월

반응형

이번에는 유용한 생활정보를 하나 들고 왔습니다. 바로 이마트 휴무일 9월 정보인데요..

다음주면 우리 나라의 명절인 추석입니다...그래서, 많은 분들이 차례상 장보기를 위해서 대형마트를 가실텐데요..

이마트나,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을 가실텐데요...

오늘은 이 대형마트 중에서 바로 이마트 휴무일 9월 정보에 대해서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이제는 거의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대형마트는 지역상권 보호를 위해 월 2회 정도의 자율 휴무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지역마다 자율 휴무일이 다른게 문제이죠..

그래서, 내가 사는 지역의 대형마트는 언제 쉬는지 꼭 알아 두셔야지 차를 돌리는 낭패가 없습니다..

특히나, 이번달은 추석가지 끼어 있어, 계획을 잘 세우셔야 합ㄴ다..

그럼, 본격적으로 이마트 휴무일 9월 정보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9월 1일 월요일이 쉬는 점포는 경기도 덕이점, 풍산점, 화정점입니다..

9월 8일 월요일인 추석 당일에 쉬는 점포는 위와 같이, 명일점, 이수점, 장안점, 천호점,

인천공항점, 인천점, 대전터미널점, 태백점 등이 있습니다..상세한 점포는 위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다행이 이번 추석 전에 쉬는 점포는 세 군데 밖에 없네요..차례상 장보는데 어렵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9월 10일 수요일에 쉬는 점포입니다..울산점, 학성점, 강릉점, 고잔점, 등이 있네요..

9월 12일 금요일에 쉬는 점포는 서귀포점, 신제주점, 제주점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14일 일요일에 쉬는 이마트입니다..

대부분이 이날 쉬는데요..둘때와 넷째 일요일에 쉬는 점포들이죠..

거의 대부분이 점포의 이마트 휴무일 9월을 둘째, 넷째 일요일입니다..

그 외에는 좀 특이한 점포들이죠..




다음으로, 15일에 쉬는 점포는덕이점, 풍산점, 화정점이구요..

17일은 인천점, 21일은 파주운정점, 파주점..

그리고, 24일 수요일에 쉬는 점포도 꽤 되는편입니다..



다음은 25일에 쉬는 점포는 충주점, 27일 토요일은 서귀포점, 신제주점, 제주점이 휴무일입ㄴ다..

그리고, 넷째 일요일인 28일에 쉬는 점포는 둘째 일요일에 쉬었던 대부분의 점포들이 이 날 쉬게 됩니다..

오늘은 추석을 앞두고 이마트 휴무일 9월 정보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