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마트 휴무일 7월

반응형

얼마전에 홈플러스 휴무일 7월 정보에 대해서 포스팅해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홈플러스와 같이 많은 분들이 찾는 이마트에 대한 정보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마트도 다른 대형마트와 마찬가지로 한달에 두번 자율휴무를 하는데요..

각 지역마다 휴무일이 다르기때문에 잘 알아 두셔야 합니다..





일단, 대형마트는 지자체와 협의가 되어 중소상권을 보호하기 위해서,

한달에 두 번 자율 휴무를 하고 있습니다..이마트도 예외 없이 휴무를 하죠..

보통은 둘째, 넷째 일요일에 휴무를 하지만, 지역별로 휴무일이 다르니,

내가 자주 가는 이마트의 쉬는 날을 아래에서 꼭 확인해 두세요..



일단, 이마트 휴무일 7월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지가 됩니다..

매월 초에 홈페이지에 접속 하셔서 확인을 해 두시면 되겠죠..

하지만,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이번 달 휴무일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일단, 7월 1일에 쉬는 지점은 덕이점과 화정점이 있습니다..

7월 7일에 쉬는 지점은 파주점과 파주운정점이네요..

7월 9일 수요일의 경우는 남양주점, 도농점, 별내점, 성남점, 안성점, 양주점, 여주점, 인천점, 오산점, 인천공함점, 일산점, 진접점, 포천점, 강릉점, 태백점, 하남점, 보령점, 경산점, 구미점, 동구미점, 김천점, 상주점, 안동점, 영천점, 울산점, 학성점이 쉬는 날입니다..

7월 10일에 쉬는 지점은 고잔점과 안산 트레이더스, 충우점이네요..

7월 11일 곰요일은 서위포점, 신제주점, 제주점이 쉬는날입니다..



그 외의 지점은 7월 13일 일요일에 쉬게 됩니다..

위 이미즈를 보시고, 내가 찾고자 하는 지점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7월 14일은 인천점이 쉬는 날이네요..

7월 15일에는 덕이점과 화정점이 쉬는 날입니다..

7월 21일에 쉬는 지점음은 7월 6일에 쉬었ㅈ던 파주점과 파주운정점이네요..

그 외에 날짜는 위 이미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27일에 쉬는 지점은13일에 쉬었던 지점들이네요..

즉, 둘째, 네째 일요일이 쉬는날이거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마트 휴무일 7월 정보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가시고자 하는 이마트의 쉬는날 잘 확인하시고, 헛걸음 안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