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절대못깨는게임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게임은 요즘 인기 있는 플래시게임 중에 하나입니다..

플래시게임 중에 인기 있는 게임이라면, 아이작 게임하기, 아오오니게임하기 등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조금 색다르게 짜증을 유발하는 게임입니다..

바로, 절대못깨는게임인데요..원젠는 마우스 히어로입니다..





게임 진행 자체는 쉽습니다..

초록색 버튼에서부터 빨간색 버튼까지 마우스로 장애물을 피해서 이동시키기만 하면 되는데요..

해 보시면 아시겠지만...장난 아니게 짜증을 유발하게 난이도가 높습니다..

그럼..스크린샷을 보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화면이, 게임 첫 화면인데요..

일단, 노말 모드는 추천해 드립니다..

노말 모드로 게임을 시작하시려면 normal mode를 선택하시면 되구요..

좀 시시하다싶으시면 expert mode로 시작하시면 됩니다..



저는 일단, 노말 모드로 시작을 해 보았는데요..

노말 모드는 절대못깨는게임 수준은 아닙니다..하지만..엑스퍼트는 장난이 아니더군요..

위와 같이, 초록색에서부터 마우스 포인터를 움직여, 빨간색 버튼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자..이제 슬슬 벽이 복잡해 지기 시작합니다..

벽에 닿기만 해도 다시 시작을 해야 하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여기까지는 벽만 나오네요..

이제 슬슬 장애물들도 나오기 시작할 예정입니다..



자..첫번재 장애물이네요..

빙글빙글 돌아가는 톱인데요..즉...회전톱이죠..

타이밍을 잘 맞추어서 이동하셔야 합니다..



이번에는 톱 두 개가 동시에 돌아갑니다..

잘 보시면 패턴이 있으니, 이것도 역시 타이밍을 잘 맞추어 지나가시면 됩니다..

아직까지는 절대못깨는게임 난이도 수준은 아니네요..



회전톱은 하나이지만...벽이 좁아서 몇 번 죽고 지나갔네요..

슬슬 난이도가 높아지기 시작합니다..



이번에는 회전톱 대신에..불을 뿜는 화염 방사기가 등장합니다..

이것도 또한 불을 내뿜었다가 멈추는 타이밍을 잡고 지나가시면 됩니다..



회전톱과 화염방사기의 콤비네이션입니다..

불에만 신경쓰면 회전톱에 걸리니...집중하시면 무사 통과..



이번에도 불과 회전톱의 콤비네이션...

별 끝부분에 통로가 좁으니 집중하셔서 지나가셔야 합니다..

슬슬 난이도가 올라가기 시작하는데...짜증을 유발하기 시작합니다..



일단, 저는 여기까지 진행해 보았는데요..

노말 모드임에도 불구하고 난이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노말 모드가 시시하시다면, 엑스퍼트 모드를 선택해서 한번 해 보세요..

마우스를 집어 던질지도 모릅니다..

여기까지가 절대못깨는게임 마우스 히어로에 대한 소개였는데요..

실제 게임은 아래에서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