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롯데마트 휴무일 6월

반응형

이번에는 많은 분들이 장보러 가는 곳이죠...바로 이마트, 홈플러스와 같은 대형마트 중에서도 롯데마트와 관련된 정보입니다..

대형마트의 경우, 중소상인 및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해서 월 2회 정도 자율 휴무를 하고 있는데요..

이 자율 후무가 지역 별로 서로 다른 경우가 있기 때문에,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의 롯데마트가 언제 쉬는지 알아 두시면 편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롯데마트 휴무일 6월 정보에 대해서 한번 찾아 보았습니다..





롯데마트의 경우는 크게 세가지 부류가 있습니다..

둘째, 네째 일요일에 쉬는 경우와, 둘재, 네째 수요일에 쉬는 경우...그리고 그 밖에 경우인데요..

가끔 바뀌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수시로 알아 보시면 장보시기가 편합니다..

그럼..본격적으로 롯데마트 휴무일 6월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롯데마트 휴무일 6월 중에 8일과 22일에 쉬는 경우입니다..

서울 지역에서는 강변점, 구로졈, 삼양점, 송파점, 서울역점, 잠실점, 중계점, 청량리점, 김포공함점, 금천점, 도봉점, 영등포점이 이 날 쉬구요..

인천경기 지역에서는 김포점, 검단점, 계양, 부평, 부평역, 삼산, 서현점, 수지점, 시흥, 시화점, 연수, 천천, 청라점 등이 8일과 22ㅇ일이 쉬는날입니다..더 상세점 점포는 위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충청 지역으로는 대표적으로는 노은, 대덕, 당진, 상당, 서대전 등이 쉬는 날이구요..다른 점포들은 위 이미지에 상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영남 지역으로는 대구율하, 반여 사상, 사함점 등이 6월 8일과 22일이 쉬는날입다..그 밖에 지점은 마찬가지로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호남, 강원권에서는 군산점, 남원점, 덕진점 등이 둘때, 넷째 일요일이 쉬는날입니다..

전체적으로 둘째, 넷째 일이용리 쉬는날인 점포는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다음으로는 둘째, 넷째 수요일, 즉, 6월 11일과 25일이 쉬는날인 점포입니다..

행당역점, 오산점, 구리점, 덕소점, 동두천점, 마석점, 안성점, 양주점, 의왕점, 홍성점, 구미점, 나주점이 여기에 속합니다..



그리고, 둘째, 넷째, 일요일과 수요일도 아닌 점포들인데요..

좀 특이한 점포들이죠..고양점, 주엽점, 화정점, 제주점, 안산점, 와스타디움점, 상록점, 선부점, 충주점, 울산점은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롯데마트 휴무일 6월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장보러 가실 때 미리 알아 보시고 가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