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마트 휴무일 6월

반응형

이번에는 많은 분들이 장보러 가시는 곳이죠..바로..대형마트 중에 하나인 이마트에 대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대형마트의 경우는 지역경제 활성화 정책의 일환으로 자율 휴무를 하고 있습니다..

매월 2일 정도를 자율 휴무를 하고 있는데요...이마트도 마찬가지이죠..

그런데, 이 휴무일이라는게..지역별로 서로 다르다 보니..내가 자주가는 이마트가 언제 쉬는지가 알아두지 않으면..

괜히 헛걸음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마트 휴무일 6월 정보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요즘 대형마트들이 다들 그렇듯이..한달에 두번 쉬는데요..

이게 매달 똑같은 요일에 쉬는 괜찮은데..정책에 따라서 가끔 바뀌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꼭 달이 바뀌게 되면...우리 동네 이마트가 언제 쉬늕 체크를 해보셔야 합니다..

그럼..본격적으로 이마트 휴무일 6월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6월 1일에 쉬는 점포입니다..덕이점과 화정점이 쉬는날이네요..

그 다음으로는 6월 6일입니다..현충일이기도 해서 많은 분들이 장보러 가실 텐데요..파주점과 파주운정점이 아수비게도 쉬는날입니다..

그리고, 둘째 일요일인 6월 8일에 쉬는 점포입니다..가양, 가든5, 공항, 구로, 명일, 마포공덕, 목동, 묵동, 미아, 상봉 등 대부분의 서울 지점이 이 날 쉬는날이네요..경기 지역도 인천점을 제외하고는 모두 이날 쉬게 됩니다..그리고, 동해점, 속초점, 원주점, 춘천점, 감삼점, 금정점, 마산점, 만촌점, 문현점, 반야월점, 비산 트레이더스, 사상점, 사천점, 서면 트레이더스, 서부산점, 성서점, 시지점, 양산점, 연제점, 월배점, 진주점, 창원점, 칠성점, 포항점, 포항이동점, 통영점, 해운대점이 6월 8일에 쉽니다..

그리고, 호남 지역도 대부분 이 날이 쉬는날이네요..

그리고, 6월 9일 월요일이 쉬는날인 점포는 인천점 하나입니다..

6월 10일 화요일에 쉬는 점포는 고잔점, 안산 트레이더스점, 충주점이 있구요..

6월 11일 수요일에 쉬는 이마트는 남양주좀, 도농점, 별내점, 성남점, 안성점, 양주점, 여주점, 오산점, 인천공항점, 일산점, 진접점,포천점, 하남점, 강릉점, 태백점, 보령점, 경산점, 구미점, 김천점, 동구미점, 상주점, 안동점, 영천점, 울산점, 학성점이 되겠습니다..




다음로는 이마트 휴무일 6월 후반 정보입니다..

6월 13일 금요일에 쉬는 점포는 주로 제주도네요..서귀포, 신제주, 제주점입니다..

서귀포, 신제주, 제주점은 6월 28일 토요일에도 쉬네요..

그 이외의 점포들은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정확한 쉬는날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마트 휴무일 6월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미리미리 확인하신 후, 장보러 가실 때 헛걸을 하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