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롯데 상품권 사용처 안내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쇼핑 관련 정보에 대해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회사에서 선물로 나오거나 지인으로부터 선물로 받는 상품권..

SK 상품권, 롯데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등이 있는데요..

상품권을 받게 되면...어디서 사용해야 하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상품권 중에서 롯데상품권 사용처에 대한 정보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은 상품권을 받으시게 되면..뒷면에 보시면 어디서 사용할지 대부분 써있게 마련입니다..

하지만, 좀 더 자세히 알아 보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검색을 하시는데요..

하나하나 상세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백화점 상품권은 크게, 쇼핑, 호텔, 외식, 골프, 레저, 문화, 예술, 병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먼저 쇼핑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롯데상품권은 엘롯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동화면세점,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롯데하이마트, 굿모닝마트, 워커힐 면세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한 정보는 위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호텔도 마찬가지로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W서울워커힐, 쉐라톤그랜드워커힐, 서울프라자호텔, 제주하얏트, 경주힐튼호텔 파라다이스호텔, 제주그랜드호텔, 경주콩코두, 노보텔앰배서더 호텔 등지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위치는 위 이미지를 참고하셔서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시면 상세하게 알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외식 부문인데요..

TGI, 크리스피크림도넛, 아웃백, 베니건스, 빖, 스파게띠아, 맫포갈릭, 아워홈, 세븐스프링스, 토니로마스, 페퍼런치, 더블레이스, 차이나팻토리, 불고기브라더스, 로즈힐, 한쿡, 피셔스마켓, 비비고, 카프리쵸사, 시젠, 토다이, 무스쿠스, 딘타이펑 등의 레스토랑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골프클럽입니다..

롯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이외에도, 스카이72골프클럽, 제이드렐리스, 용인프라자CC, 봉개프라자CC, 설악프라자CC, 오라컨트리클럽, 에이원컨트리클럽,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 클럽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리조트와 같은 레저 분야인데요..

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 한솔오크밸리, 경주스피링돔, 파라다이스 소파 도고, 서울랜드 등지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문화,병원 등인데요..

LG아트센터, 한국인삼공사, 세브란스건강증진센터, 한국건강관리협회, SK-II 부띠끄스파, 더와이즈황병원 건강증진센터 등지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롯데상품권 사용처 정보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