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애니

짜리시 : 위험한 소문 개봉 2주차만에 정상 탈환 성공

반응형





김광식 감독의 영화...

찌라시 : 위험한 소문이 개봉 2주차만에 박스오피스 정상 탈환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찌라시는 증권가에서 도는 사설 정보지와 같은 것인데요..

각종 정보에 특히  연예인 관련 정보가 들어 있어 많은 연예인 분들이 무서워 한다더군요..

영화 찌라시 : 위험한 소문은 이 찌라시를 소재로 한 영화인데요..

요즘 한국 영화의 약진이 대단하네요..

예전에는 영화관 상영작의 일부를 꼭 한국 영화를 상영해야 한드는 규제가 있엇을 도였는데..

요즘은 한국 영화의 소재, 줄거리, 재미가 한층 강해져..

왠만한 외화들보다 인기를 끌고 있네요..

한국 영화이 많은 발전이 있었네요..



반응형